포만감 있고 맛도 괜찮아서 자주 사먹
포만감 있고 맛도 괜찮아서 자주 사먹을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는 단무지 없는 계란흑미가 좋았어요. 곤약특유의 식감이 느껴지지 않아 좋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