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젯 밤에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먹어봤
어젯 밤에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먹어봤어요. 평소에도 짬뽕과 탕수육을 즐겨 먹는 편이라서 얼른 주문했서든요...
꿔바로우 맛이 그대로던데요 너무 맛있었어요.
근데 시간이 지나니까 금방 눅눅해지는건 어쩔 수 없는 것 같아요.. 조리시간 그대로 했는데 튀김 옷이 흐물거리면서 금방 벗겨지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쫄깃한 꿔바로우 맛 재현이 많이 된건 인정!!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