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감과 맛도 좋고 칼로리도 낮아서 샐
식감과 맛도 좋고 칼로리도 낮아서 샐러드랑 또는 그냥 데워서도 먹고 여기저기 활용도가 높은 오븐구이 닭안심살 이에요~ 좋은 기회에 저렴하게 구매했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