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너무 맛있어요 쫀득하니 식사대
너무너무 맛있어요 쫀득하니 식사대용으로두 좋구 칼로리가 낮아서 부담없이 먹기에두 좋아요 크기두 적당하니 좋구 무엇보다 개별포장으로 되여있어서 언제어디서 먹어두 간편해요 재주문의향 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