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상으로 봤을땐 그냥 부실해보였는데
사진상으로 봤을땐 그냥 부실해보였는데
의외로 양많고 맛도 좋아요~~
전자레인지에 데워먹어도 비리거나 냄새나는것도 없고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