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재구매 하고 있었던 제품입니다 ! 칼로리도 낮고 포만감도 있어서..
항상 재구매 하고 있었던 제품입니다 ! 칼로리도 낮고 포만감도 있어서 좋아요 근데 볶음밥 이런거는 해드시지 마세요 좀 많이 질척해서 볶아지지가 않아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