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신 오븐구이 소스없는거 담백하고 식
닭신 오븐구이 소스없는거 담백하고 식감좋아서 이번 신제품 맛별로 구매해봤는데, 어제 배송오고 저녁에 데리야끼 소스먹고 충격받았습니다.. 너무 너무 짜고, 인위적인 소스맛에 충격.. 원래알던 식감과 다르게 이걸 쫄깃이라해야할지 질기다해야할지ㅠㅠ 데리야끼는 그냥 남편 맥주안주로 주려고요.. 나머지도 먹어보고 리뷰 업뎃할게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