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왜케 맛있어여? 맨 첫 입은 곤약
오 왜케 맛있어여? 맨 첫 입은 곤약 느낌이 약간 낯설었는데 먹다보니 면도 맛있고 국물도 맛있어서 잘 먹었어요ㅎㅎㅎ 라면 물 올리고픈거 꾹 참고 이거 먹은건데 넘나 만족스러움ㅎㅎㅎ 찜해놓고 다음에 또 먹으려구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