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솔직히 맛이 없어요.. 두가지
음..솔직히 맛이 없어요..
두가지 맛 다 시켰는데 기본 먼저 먹었는데 안에 든 밥이 맛이 이상했고 양배추의 비린내가 났어요
닭가슴살 둘오있눈 매운맛은 안에 닭가슴살이 통으로 있는게 아니라 갈아서 뭉쳐놨는데 뭐랄까.. 좀 과장해서 음쓰같았어요.. 개인적인 맛평가 이고 제 입맛엔 너무 별로였네요
기본맛하나가 남았는데 먹기가 두려워 버리거나 해야겠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