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구매했어요. 아침에 바쁠때 두유에
재구매했어요.
아침에 바쁠때 두유에 말아서 먹어요.
과자좋아하는데 바삭바삭한 식감 과자대체품으로
만족해요.조*퐁보다 저칼로리여서 좋아요 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