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냉동실에 없으면 불안할 정도에요
이제 냉동실에 없으면 불안할 정도에요. 어쩜 질리지도 않고 매번 맛있나요? 좀 든든히 먹고 싶을땐 계란 묻혀서 구워 먹으면 진짜 더 맛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