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하길래 사봤는데 제 입맛에는 원래
세일하길래 사봤는데 제 입맛에는 원래먹던 현미밥 도시락이 더 나은것같아요. 밥도 좀 많이 질어요. 그래도 간편해서 잘먹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