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에 먹을때 후기작성 못했네요 ㅠ
저번에 먹을때 후기작성 못했네요 ㅠ 달짝하고 쫄깃한 식감이라서 맛있어요~ 이것도 재주문해도 되는 간식~ 왠만해서는 재주문해서 먹을수 있는 식품이 많은 다신샵이예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