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맛있어요!! 다신샵에서 유명한
진짜 맛있어요!! 다신샵에서 유명한 쉐이크는 간편히 먹기 좋고 이건 한끼용으로 정말 제격이네요
찬물에도 잘녹고 성분도 좋고 양도 많아요 최고!!!
알갱이를 씹어먹으니까 포만감도 좋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