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삭한 식빵 느낌이에요! 러스크같은
바삭한 식빵 느낌이에요! 러스크같은 식감인데
거의 무맛이라고 보면돼요ㅋㅋㅋ
토스트처럼 먹어보려구요 잘산것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