맵찔이인 저는 살짝 매웠지만 언니는
맵찔이인 저는 살짝 매웠지만 언니는 맛있게 먹었어요
냄새가 진짜 김밥이랑 똑같아서 놀랐구 맛있어요!!
근데 쪽파? 암튼 안에 속재료가 질겨서 아쉬웠습니당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