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름 먹을만하고 양은 편의점 떡볶이보
나름 먹을만하고 양은 편의점 떡볶이보다도 적은듯 하지만 곤약이라 칼로리부담 덜해서 떡볶이 생각날때 먹기좋을듯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