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5일차




어제좀 적게먹었다고 오늘 폭식했어요
점심 순부두찌개랑 고기랑 밥빼고 먹고 스무디한잔
저녁도 같은 메뉴로 먹고 치킨3조각 피자한조각먹었어요
망했다 내일은 반성모드로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치킨3조각에 피자 한조각이면 아주 양호하신데요ㅎㅎ
다행히 출근전 먹어서 활동량때문에 몸무게가 그대로 였어요
안 망하셨습니다~~~ㅎㅎ 단짠단짠도 필요해요...나트륨도 우리 몸에 엄청 중요하답니다..좋게 생각하시길..^^
다행히 몸무게 변동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