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트는 팩에 들어서 밥그릇에 덜어먹
라이트는 팩에 들어서 밥그릇에 덜어먹기가 불편하네요.
그래서 팩채로 먹어야해서 좀 불편하고 그러다보니 양도 너무 적은 느낌이에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