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어블 유산균은 처음인데, 진짜 씹
츄어블 유산균은 처음인데,
진짜 씹어먹는 캔디같고 우유맛 나서 거부감이 없어요!
이제 2-3일째 먹고있는 중이라, 점점 효과 기대해봅니다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