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아라비아딴가 뭔가 새로나온거 맛
이거 아라비아딴가 뭔가 새로나온거 맛잇대서
걍 싼마이로 하나만 시켰는데 지금 완전 후회중
더 시킬걸.. 먹은 함박 중 맛있는거 없엇는데 이거 개존맛
이렇게 맛있어서 다이어트가 됭까..? 싶긴하지만
지금은 또 가격이 올랏으나 계속 생각나는 맛이기에
그냥 왕창 지릅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