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에 불고기 김밥 달아서 싫어하는데
평소에 불고기 김밥 달아서 싫어하는데 단맛도 적당하고 맛있어요 딸아이도 불고기가 맛있다고 하고요 땡초는 생각보다 맵지 않아서 보통입니다
곤약김밥이라 소화가 잘 안되는지 오랫동안 배고프지 않고요 대식가인 제가 먹어도 한줄이면 먹기 좋아요 전 오이 2조각 더 먹긴했지만요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