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요. 비싸긴 한데 고구마 맛있는
맛있어요. 비싸긴 한데 고구마 맛있는거 고르기도 어렵고 1인가구면 생고구마 보관도 문제라 만족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