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안먹어봤어요 근데 여기는 맛없는
아직안먹어봤어요 근데 여기는
맛없는건 안파는거같아요 ㅋㅋ 칼로리 낮아서 안심했는데 원랴보다 더먹고있으니 큰일이에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