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맛의 닭가슴살 먹기 좋네요.
다양한맛의 닭가슴살 먹기 좋네요.
매콤양념이 매워서 좋네요.
한가지맛 1+1+1주문했는데 하나 빠졌네요.
좀 더 신경써주시길 바람!!!!!!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