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에 건강스무디먹었는데 제가 평소에
처음에 건강스무디먹었는데 제가 평소에도 야채 이런거 싫어하는 편이라 먹기힘들었는데
3일이니까 참고 먹었는데 3일 후에 몸무게가 2키로나 빠져있었고 3일절식 끝나고 다다음날 몸무게 재보니 또 추가로 1키로가 더빠져있더라구요,,
이거하고 위가 확 줄어서 먹는양이 줄어서그런것같아요,, 나중에 살 다시 찌면 한번더 할 예정입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