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갠저긴 견해로는 프로틴바가 더 포
제 갠저긴 견해로는 프로틴바가 더 포만감있고 맛있는거같아요. 원래 초코를 별로 안조아해서.. 단백할시간 강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