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볶이…
저는 진짜 떡볶이 때문에 다 찐살 같은데…
왜 이렇게 맛있죠!? 먹어도 안질려요
최근에 빠져서 쟁겨둔 냉동실의 떡볶이가 자꾸 생각납니다 ㅠㅠ
다른 분들은 제일 참기힘든 음식이 무엇인가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