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의 나 반성...
희희희Y
과자의 유혹 너무 힘들다 .. 주말마다 과자와 아이스크림이랑 싸우는 먹고싶을때 조금씩 먹으라던데 왜 안됄까ㅠㅠ 뜯으면 끝을봐야하는 나 반성좀하자! 살빼기로했잖아...ㅠㅠ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콤부차' 어떤 효능 있길래, 다이어터에게도 인기있는 걸까?
자기관리 끝판왕 '진서연'! 무조건 빠지는 그녀의 식단 정체는?
헬스장에서 이 동작만 하면, 애플힙 완성?! -2탄-
50kg대에서 40kg로! 완벽한 눈바디를 가지기까지?
너무 제한하면 또 그리되더라구요😭 그리고 당이높은 제품은 한번들어가면 더 끌리는것...어제 먹었다고 넘 스트레스 받으시지 마시고, 식단중이셨다면 굶지마시고 식단유지하시되, 어제 먹은만큼 오늘 조금 더 움직이자! 느낌으로 화이팅입니다☺️
진짜 한동안 무기력한게 쎄게 와서 아무것도 안하니 눈깜짝할사이에 뱃살, 엉뎅이 찌더라고용 ㅎㅎ 움직여야지... 하면서 몸은 그대로 정신만 외출중이에요 ㅎㅎ 감사합니다!
진짜 매번 시키지만 맛도 좋으면서 식
7일 하루 1끼 야채먹기12일차 성공!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너무 제한하면 또 그리되더라구요😭 그리고 당이높은 제품은 한번들어가면 더 끌리는것...
어제 먹었다고 넘 스트레스 받으시지 마시고, 식단중이셨다면 굶지마시고 식단유지하시되, 어제 먹은만큼 오늘 조금 더 움직이자! 느낌으로 화이팅입니다☺️
진짜 한동안 무기력한게 쎄게 와서 아무것도 안하니 눈깜짝할사이에 뱃살, 엉뎅이 찌더라고용 ㅎㅎ 움직여야지... 하면서 몸은 그대로 정신만 외출중이에요 ㅎㅎ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