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식사대용으로는 좀 부족하고 중간
점심식사대용으로는 좀 부족하고 중간 간식이나 혹은 아침저녁 간단하게 탄수화물 챙겨주기 좋아요 !
설기는 전자렝지 돌리는게 맛있는거같구요
절편은 자연해동해듀 쩔깃쫄깃 맛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