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븐구이랑 소스랑 여러가지 구매했는데
오븐구이랑 소스랑 여러가지 구매했는데 오늘 깐풍치킨맛 먹어봤는데 진~~~~~짜 너무너무 맛있어요ㅠㅜ 제가 먹어본 닭가슴살 중에 탑입니다 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