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받았습니다! 이시리즈 예전에 먹
잘 받았습니다! 이시리즈 예전에 먹다가 안먹은지 좀 됐었는데 신제품 나오고 안먹어 본 것 같아서 한 번 주문해봤어요 ^^! 아직 안먹어봤는데 기대중입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