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하게 식단관리하면서 먹을 수 있을
간단하게 식단관리하면서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서 주문했는데 불고기김밥은 많이 달고 간이 강해서 제 취향은 아니고 그나마 계란김밥이 조금 더 나아요. 재구매 생각은 없십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