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신 제품 전부 맛있어요.. 아쉬운
닭신 제품 전부 맛있어요.. 아쉬운 점이 있다면 통닭가슴살은 몇개가 진공이 풀린 듯 와서 먹기에 좀 찝찝해요. 그리고 스티로폼 가루들이 제품 포장 면에 다 달라붙어 있어서 별 하나 뺐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