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슬리는 식감없이 부드럽고 소스도맛있
거슬리는 식감없이 부드럽고 소스도맛있어요. 갈릭 크림은 조금 느끼한 편이라 매운 컵누들이랑 같이 먹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