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담스럽지않게 한끼먹기 좋아요! 안
부담스럽지않게 한끼먹기 좋아요!
안에 든 고기도 넉넉해서 좋아요
아쉬운점은 렌지돌린후 꽤 빨리 굳어버린다는점?ㅠㅠ
그래도 맛있어용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