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입맛에는 크리스피롤과 갈릭버터는
제 입맛에는 크리스피롤과 갈릭버터는 맛있었습니다. 크리스피롤은 크림치즈맛을 먹었는데, 적당히 달고 부드러운 풍미가 기대 이상이었고요. 갈릭버터는 바삭한 게 씹는 맛이 매력적이었습니다. 은근히 중독성 있어요. 다만 초코칩 쿠키는 푸석한 게 별로였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