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에와서 퇴근 후 오픈하였는데 겨울이
낮에와서 퇴근 후 오픈하였는데 겨울이라서 빵종류만해동되고 나머진 얼어있는상태네요.
해동된 샌드위치 저녁으로 선택!ㅎ
넘 맛있어여~ ㅋㅋ다욧하려고 시켯는데
더먹고싶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