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개인적으로 초코보다 플레인이 더
전 개인적으로 초코보다 플레인이 더 담백하고 맛있는거 같아요! 달달한거 땡길땐 초코로 먹고 무난하게 먹고싶은날은 플레인으로 먹으면될거같아요!!
한개먹어도 포만감 짱이에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