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고 간단하고 ㅋㅋ 배송도 빨라서
맛있고 간단하고 ㅋㅋ 배송도 빨라서 나의 다이어트 의지를 이어나갈 수 있게 도움을 줬습니다 안심살은 진짜 부드럽고 맛있어여! 근데 힘줄이라 그래야 되나 씹다가 그런게 좀 씹혀서 입맛이 뚝 떨어지긴햇지만 그래도 맛있습니당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