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4일 월요일
예쁜옷입자^^
아침 오트밀점심 등심구이 남은거랑 파채와 지인이준 떡ㅜ저녁 아보카도등먹고 잠깐 쉬는데 배가 너무 고파도저히 챌린지가 불가할거 같아다신 떡갈비랑 잡곡밥 조금 먹었어요떡갈비 냉동실에 넣고 안먹었는데아들도 너무 맛있다네요잘자요~♡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살빠지는 디톡스 빼빼주스? 모르고 마시면 더 살쩌요!
40kg대로 진입 성공 !박나래 4개월간 '이것' 즐겨먹었다?
초보자도 쉽게 따라하는 홈 필라테스 – 곧은 다리 라인 만들기 편
5kg 감량! 다이어트 챌린지 1등 거머쥔, 그녀의 성공팁 대방출!
식단+운동 넘 잘합니다요😍😍👏👏👏걸음수도 짱좋구
운동량 굉장한데 너무 소식하신거 아녀요?👍👍👍
아~전날 탕수육에 짜장면에 소등심억 넘 많이 먹어서 좀 적게 먹고 운동할라캤드만 몸도 지가 살라고 하는지 먹이를 요구하드라구요 🤣 간단히 야식먹고나니 운동이 더 잘되드라는 ㅋ
맛있게 잘먹을께요~! 자주시켜먹는건데
30일 만보 걷기653일차 성공!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식단+운동 넘 잘합니다요😍😍👏👏👏걸음수도 짱좋구
운동량 굉장한데
너무 소식하신거 아녀요?👍👍👍
아~전날 탕수육에 짜장면에 소등심억 넘 많이
먹어서 좀 적게 먹고 운동할라캤드만 몸도
지가 살라고 하는지 먹이를 요구하드라구요 🤣
간단히 야식먹고나니 운동이 더 잘되드라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