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렌지 3:30 돌렸더니 넘 딱딱했
전자렌지 3:30 돌렸더니 넘 딱딱했어요ㅠ 그래도 씹는 거 젛아해서 맛있게 먹었어용! 달달 꼬숩 고구마떡 맛있어요오오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