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이 먹을 양으로 적당한데 넉넉히
1인이 먹을 양으로 적당한데 넉넉히 드시는 분들은 너무 적을 수 있을거 같아요..
치킨이 먹고 싶을때 배달치킨은 너무 양이 많아서 남을것 같으면
미리 쟁여놓고 먹으면 좋을것 같아요..
그리고 배달치킨에 뒤지지 않는 맛입니다. 강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