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레인지보다 에어프라이기가 훨맛나요
전자레인지보다 에어프라이기가 훨맛나요! 에어프라이기 돌리고 치즈가 늘어나지않아 전자레인지에 30초 돌리면 존맛탱! ㅎ 조금더 양이 많았다면 좋았겠지만 세일된 가격이라 괜찮은듯ㅎㅎ 잘먹었습니당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