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26 여행 2일차 시작
금싸라기써니
어제 저녁에 오징어순대와 베니 닭강정을 샀죠.혼자라 다 먹지도 못했지만 알차게 먹고 팅팅 부었어요.어제 8천보 걸었으니, 오늘은 1만보 넘게 걷고 순대와 닭강정 소화시켜볼게요.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닭가슴살 질린다면, 여기에 찍어 드세요!
소유, 운동없이 8KG 감량! 이 '식단'으로 가능했다?
초보자도 쉽게 따라하는 홈 필라테스 –어깨 근육 풀어주기 편
90kg대에서 80kg대로 빼는 데 1달 걸려! 폭풍감량 비결 공개?
꺅 오징어순대🧡 너무 맛있을 거 같아요ㅎㅎ 닭강정 빛깔이 너무 매혹적이네요ㅋㅋ
양이 많아보이진않는데요ㅎㅎ닭강정엄청좋아하는뎅먹어보고시포요오 ~오늘도 행복한여행되셔요^^
닭강정은 반마리 산건데.. 절반쯤 먹었어요. 맛있더라구요~
금싸라기써니 맛나보여용 츠릅 침질질~~
오 속초로 여행가신건가용?? 맛있는거 잘 챙겨드시고 좋은것 많이 보고 오세용~~
강릉이요. 어제는 아르떼뮤지엄봤고. 오늘은 오죽헌이랑 영화/소리박물관 가려구요.
금싸라기써니 오! 강릉에도 아르떼뮤지엄이있군여!! 담에가봐야지 ㅋㅋ 다녀오세용~
26일 점심
11월26일 첫식사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꺅 오징어순대🧡 너무 맛있을 거 같아요ㅎㅎ 닭강정 빛깔이 너무 매혹적이네요ㅋㅋ
양이 많아보이진않는데요ㅎㅎ
닭강정엄청좋아하는뎅
먹어보고시포요오 ~
오늘도 행복한여행되셔요^^
닭강정은 반마리 산건데.. 절반쯤 먹었어요.
맛있더라구요~
금싸라기써니 맛나보여용
츠릅
침질질~~
오 속초로 여행가신건가용?? 맛있는거 잘 챙겨드시고 좋은것 많이 보고 오세용~~
강릉이요. 어제는 아르떼뮤지엄봤고.
오늘은 오죽헌이랑 영화/소리박물관 가려구요.
금싸라기써니 오! 강릉에도 아르떼뮤지엄이있군여!! 담에가봐야지 ㅋㅋ 다녀오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