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두번째 구매에요 저번에 먹고맛
이번에 두번째 구매에요 저번에 먹고맛있어서 한번더 시켜봤어요!! 빵 너무 먹고싶을때 먹기에도 죄책감안들고 부담없이 먹을수있어서 좋아요 맛있어요^^
한봉지에 두개들어가있는데 너무 먹고싶어서 하나먹음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