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가슴살소세지나 어묵 같은거 시키다가
닭가슴살소세지나 어묵 같은거 시키다가 시켜봤어요 소스가 있어서 먹기에 더좋은것같아요!! 아직 커리맛이랑 양념치킨맛만먹어봤는데 소스가진하지는 않아도 맛있게먹을수있는정도 소스라 좋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