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맛있어요ㅋㅋ 제가 타사 곤약참치
진짜 맛있어요ㅋㅋ 제가 타사 곤약참치볶음밥 먹었을 때 특유의 참치 비린맛이나서 진짜 꾸역꾸역먹었는데 여기껀 그냥 편의점에 파는 참치마요 같아요! 비린내 잡내 1도없음ㅎㅎ 에어프라이기에 돌려먹었는데 진짜 맛있네요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