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은거 없이 잘 도착해서 바로 냉동고
녹은거 없이 잘 도착해서 바로 냉동고에 넣고 먹을거만 몇개 냉장고에 빼놨어요.
이런저런 향미처리가 많이 되어있는지 렌지 돌리자마자 뭔가 맛있는냄새가 폴폴 났네요.
한끼 먹기에도 딱 좋고 닭냄새도 많이 나지 않아서 먹기 편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