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 내에 아주 아주아주아주아주예민해서
닭 내에 아주 아주아주아주아주예민해서 평생 치킨ㅁ 닭갈비 먹은적 열손가락에 꼽음 그정도로 예민충인데 불안해서맛보기로 몇개만 시켯는데 정말 맛도리에 안뻑뻑하고 촉촉하고 부드러움에 닭내 없어서 행복함 ㅠㅠㅠㅠㅠㅠㅠ 바로 재구매 때림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